posted by 요굴 2014. 6. 13. 10:23

로우 ts썰은 산로우로 비공개

2013/11/27 14:41 수정 삭제

복사 http://blog.naver.com/xpel979/60204348900

전용뷰어 보기

상디랑 조로는 2년후 된담에 좀 들 투닥거리면 좋겠다 일단 조로는 기본적으로 여자들이랑도 안엮이는 편에다가 반찬 투정도 안하니까 근데 로우는 배에 타서는 옛날에 책을 가리지 않고 읽어서 다방면으로 유식해서 아는게 많다보니까 로빈이랑 고고학적인 이야기도하고 아님 신문읽고 정세에 관해서도 이야기하는 그런 사이가 가능할거 같아. 그리고 나미랑은 로우가 간 루트가 나미네랑은 달라서 해도 그리려는 나미가 궁금해서 물어보고 로우는 답해주고 그래서 자주 여자들이랑은 붙어있는걸로 서재에ㅎㅎ그리고 상디는 그런 로우가 질투남 거기다가 빵 싫다해서 주먹밥 해주니까 매실장아찌는 싫다고 찡찡거리고ㅋㅋㅋㅋㅋ딴 애들보다 양도 적어서 상디가 음식 남기지 말라면서 분노!!그래서 조로대신에 로우 탄뒤로는 둘이서 엄청 투닥거리면 좋겠다ㅎㅎ산로우 둘다 자존심도 세고 은근 조로랑 로우랑 비슷해서(우솝이 딴지거는 포인트라거나 살짝 무심해 보이는거랑 조로가 전에는 경계도 하고 그런역이었으니까 이번에 로우는 넘 쉽게 받아들여서 이상했지만) 상디랑 로우는 잘만 붙이면 엄청 싸울거 같다. 근데 둘다 출신지가 같아서 공통 관심사도 이야기하다보면 맞을것도 같구??근데 둘다 노스블루 관련 좋은 기억이 있을지는 의문......거기 척박하기 나오는거 같아서ㅠㅠ
암튼 조우 가는길에 들린 섬에서 각자 살것들이 많다 그래서 식료품 사는 상디 짐꾼으로 로우가 채택되면 좋겠다. 로우랑 상디랑 둘다 인상 쓰지만 제비뽑기한거라서 따라야함 그래서 둘이 가는데 왠 여자가 도망치는중 로우는 일에 말려들기 싫어서 걍 가려는데 상디는 그런애가 아니니 레이디 도와주겠다면서 나섬. 그래서 여자를 구해주는데 여자가 집에 초대한다하고 상디는 막 따라감 로우는 짜증나지만 상기가 말도 안듣고 따로 헤어지기도 자기 일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그리고 로우는 왠지 여자가 낯익어서 수상한 마음에 따라감. 근데 음식이 이상해서 로으는 안먹고 상디는 푹빠져서 먹음 여자가 왜 안먹냐고 하니꺼 로우가 말함. 알고보니 여자는 현상금 사냥꾼임 그것도 매우 유명한 여자는 들켰네 하면서 갑자기 몸을 바꾸는데 완전 등치 좋은 남자로 바뀜. 능력이 반대반대 열매라서 신체 관련해서 반대로 바꿀수 있음. 성별이나 키나 몸무게나 얼굴 등등을. 그러면서 로우에게 달려드는데 로우도 룸 펼치고 반격하려는데 이상한 느낌이 듬 그래서 멈칫하는 사이에 그녀석이 반격함. 룸 필때 목소리가 이상하고 녀석이 해루석을 채우는데 반항할 힘도 안나고 힘이 약해서 검도 들기가 어려움 그래서 로우가 당황하는데 악당이 아까 만났을때 이미 반대반대 능력으로 여자로 만들었고 방금 효과가 나타난거라 함. 상디는 수배서가 이상해서 알아보지도 못했고 첨부터 로우를 노린거. 상디도 치사량의 수면제를 먹인거라 이미 죽었다며 로우 데리고 떠날려고함 근데 로우가 막 검은 다리여 하면서 반항하니까 억지로 약 먹이고 재우려고 하는데 상디가 로우 여자목소리에 반응해서 일어남ㅋㅋㅋㅋㅋㅋ그래서 순식간에 악당을 해치움 근데 무의식중에 잘못 해치워서 찾을수도 없는 어딘가로 날라감ㅋㅋㅋㅋㅋ로우는 황당하고 상디는 레이디 어디 다친데 없냐고 막 호들갑떨고 로우는 짜증 내면서 뭐하는거냐 하고 상디도 그제서야 이상함을 눈치챔. 로우는 없고 첨보는 레이디가 헐렁하게 로우옷 입고 있으니까 뭐지????로우는 짜증내며 해루석 제거하려고 하는데 열쇠도 악당이 가지고 있고 목에 채운거라서 나중에 풀기로함 아까 악당 날라간 방향으로 달리고 상디고 같이 달리면서 이야기 나누는데 그제서야 로으가 변했단걸 이해함. 하지만 방향으로 달렸는데 이미 도망ㅋㅋㅋㅋㅋㅋㅋ일단은 필요한것 사서 배로 돌아가기로함. 상디는 당황당활하지만 음식도 다 혼자들고 로우를 완전 레이디 취급하려함 그래서 로우는 더 짜증 자존심에 상처. 상디는 니가 이상한 여자래고 여자는 여자라고 계속 하고 둘이 결국 또 싸우면서 배로옴. 암튼 배로오고 밀짚모자일당은 다 뒤집어짐ㅋㅋㅋㅋㅋ로우가 여자되서 왔으니 웃기지ㅋㅋㅋㅋ로우는 더 짜증짜증 암튼 옷이 일단 필요해서 나미나 로빈옷을 빌리기로 하는데 나미가 장난끼가 발동해서 비키니같은 옷을 빌려줌 난 이런옷밖에 없다고 거기가 이 섬 날씨가 따뜻하서 문제더 없음 로우는 막 비키니같은 옷에 자신의 자켓 걸침 낼 옷 사러 가겠다고 다짐하고 입음. 아니면 어차피 이건 진짜 내몸도 아니고 걍 여름날씨인데 여름날씨 나미 로빈옷이 짧으니까 주는데로 입고 딱히 조심성고 없는 로우도 좋을듯 쩍벌하년 나미가 구박하고ㅎㅎ브룩이랑 그 사무라이랑 상디랑 다 로우가 나이스 바디라서 눈 막 빛내고 브룩은 팬티 보여달라 그러구ㅋㅋㅋㅋ해루석 목걸이는 솜씨 좋게 우솝이 없애준걸로 암튼 범인은 낼 잡기로 하구 먹을거 사왔다면서 파티 여는거 루피는 로우 여자로 변했는데 그런거 상관안하고 막 예전처럼 트랑아 하면서 매달리고 장난치구 쵸파는 습관처럼 로우 무릎에 앉구(그러구 둘이 의학이야기 많이 했을거 같음) 상디는 저 나이스바디 레이디가 로우란거 알면서도 질투나고 부러움ㅋㅋㅋㅋㅋㅋ상디는 엄청 싸우던 녀석이라 기분아 이상할거 같다. 여자된 로우가 브러울지두 그라고 로우 여채거 진짜 상디 취향 저격이면 좋겠음 이상형 그자체ㅋㅋㅋㅋㅋ로으는 술도 취했겠다 항상 싸우는 상디가 자기 여자되구 레이디 취급이 짜증도 나지만 눈에 하트 생기며 두근두근거려 하니까 놀리고 싶어짐 그래서 은근히 상디 곁으로 가서 팔에 가슴닿게 꾹 잡고 상디귀에다가 검은다리여 우리가 룸메이트라는거 잊지 않았겠지??이러구ㅋㅋㅋㅋㅋ상디능 코파 쏟고ㅋㅋㅋㅋ로우는 그거보며 씩 웃고 상디도 막 부려먹고 그럼 좋겠다ㅋㅋㅋㅋㅋ뭐 다음날 술깬 후에는 걍 원래의 무뚝뚝한 이년후 모습으로 술취했을때는 잠시 2년전?ㅋㅋㅋㅋ사실 이년전에도 저러진 않았다만 근데 이때까진 진심 속은 그놈이지만 아리따운 레이디니까♥였는데 상디가 진짜 반한거 예전에는 무뚝뚝하고 말도 없고 반찬 투정이나 하는 놈이었는데 여자가 되서 다른 시선으로 보니까 쵸파나 여자들한테 행동하는게 배려있고 세심하고 묵묵하게 말을 잘 들어줌 똑똑한것도 좋고 긍정적인 눈으로 보니까 같은 고향 출신이라 말할 생각을 별로 안했었는데 말해보니 이야기도 잘 통하고 음침하다 생각한게 섹시함으로 바뀌고 무표정이나 인상쓸때가 더 많지만 웃으니까 완전 이쁨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도 이쁘고 일단 나미랑 로빈옷도 완벽하게 싸이즈가 안 맞아서(나미가 로빈보다 크다했으니 가슴은 대충 그 중간 쯤이나 나미보다 크게......)옷을 사기로 해서 상디랑 나미랑 로우랑 셋이 갔는데 나미가 이거이거 입어보라해서 나미여....하면서 피곤해 하면서도 주는데로 다 입어보는것 좋다. 근데 옷 입는것마다 여신임ㅠㅠ목욕탕도 별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러우 있어서 상디는 얼굴 빨개졌는데 로우는 자기가 여자몸이란거에 별 감흥이 없어서 상관 안하구ㅎㅎ그리고 로우는 아무도 못알아보게 바뀐김에 모자도 벗고 정보 모으는거 하는데 해루석 목걸이도 아직 못픈 상태여도 좋겠다 단순한 수갑이 아니라서 폭탄도 설치되어있고 잘못 건들이면 독도 나오게 되어있어서 풀수는 있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거라서 일단 하고있는중으로 그래서 그 사이에 헌터사냥꾼을 다시 만나서 로우는 체술이 엉망이니까 기술없이 칼로 싸우지만 진짜 검사도 아니구 당하는데 상디가 짠하구 나타나는걸로ㅎㅎ그리고 해루석 목걸이 풀고 로우는 로우 나름으로 다리 잘라서 던진다든지 벗겨서 전시한다든지 뭔가 복수를 할거 같다 그리고 변한거는 능력으로 또 원상복귀 시킬수 있지만 내일이면 자동으로 풀릴거라해서 능력은 안쓰고 예정보다 이틀정도 늦어져서 내일 당장 출항하기로ㅎㅎ암튼 그날밤 다들 잠자는데 상디는 로우 여자된 모습에 반해서 좀 아쉬움 씁쓸하고 근데 여자로 있으라고 할수는 없으니까 그래서 갑판에서 바람쐬는데 누가 다가옴. 보니까 로우임. 그래서 간단하게 이야기 나누고 여자가 된 것고 나쁘진 않은거 같다고 네녀석이랑 친해져서 이런이야기하고 볼에 뽀뽀해줄듯. 로우도 사실 상디의 기사도 정신에 감탄도 하고 구해줄때 좀 감동도 하고 그랬어서 눈치도 빠르니까 상디 기분도 알고 있고 해서 위로 감사??뭐 그런표시한걸로 바이올렛 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근데 거기서 상디가 로우 목잡고 키스♥♥잊지못할거 같다고 그러면서ㅎㅎ키스까지만 하고 로우는 뒤돌라서 미소띄면서 갈듯. 그리고 다음날 되서 원상복귀되야 하는데 아직 여자임 그래서 어찌된거지 했는데 그 헌터사냥꾼이 날짜를 착각했다고 며칠더 걸릴거 같다고 했다고 로우가 말함. 의아하면서 상디는 좋음 그리고 로우는 상디보며 씩 웃으며 부려먹음 좋겠다ㅋㅋㅋㅋㅋ알고보니까 로우가 그 사냥꾼 밤에 족친 상태로 마을에 묶어났는데 남자로 돌아오자마자 새벽에 찾아가서 다시 여자로 바꿔달라한거 좀더 이상태로 있겠다고ㅋㅋㅋㅋ그렇게 끝 아니면 그냥 다음날에 남자로 로우가 돌아왔는데 밀짚들은 재밌었는데 아쉽다고 그러구 모든게 제자리로 돌아왔는데도 상디는 여전히 로우가 자기 부르는거나 이런거에 두근두근거리능것도 좋겠다 그래서 이젠 순수 비엘

'미완, 비공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공개용 케엘님 키드로우  (0) 2014.07.09
미완인 해적왕 루피 썰 루로우 쓰자!!!  (0) 201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