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요굴 2014. 5. 2. 00:47
로우는 실ㅈ 아니고 ㅇㄱㅈ이라고 할만큼 작으면 어떨까 생각남ㅇㅇ
로우는 자기 ㅈ이 작은게 콤플렉스라서 잠수함에서도 절대 혼자로 샤워해서 자신의 ㅈ 크기는 핱크루 사이에서도 비밀임ㅇㅇ
그래서 써니호 단체 목욕대회날 끈질긴 권유에도 참가를 안함. 근데 로우가 남들 다 노는 시간이라 혼자 씻으러 들어갔는데 나미가 루피보고 씻으라고 잔소리하다가 안에 로우 있는거 알고 같이 좀 씻으라고 밀어넣음.
갑자기 들어온 루피에 놀란 로우가 급히 그 부위를 가리지만 루피는 이미 호기심이 퍽발!!해서 뭔데뭔데하며 관심을 보이겠지.
로우가 필사적으로 버둥거려도 결국 힘으로는 루피에게 안되니 몸싸움 하느라 다리도 쩍벌린채 적나라하게 보여줌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키는 작으면서 엄청 ㄷㅁ인 루피 보고 이미 자존심에 스크래치 쩍쩍간 루피는 에 왜 가린거야??난 고기모양이라도 되는줄 알았어라고 해서 분노가 퍽!!발!!하겠지ㅋㅋㅋ
로우가 얼굴 붉히며 꺼지라고 하면 그제서야 우솝이나 산지가 여기는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했던게 생각나서 눈새 루피라도 좀 미안해지겠지.
그래서 고민하던 루피가 딱 손바닥 치면서 그럼 내가 트랑이 자존심을 세워줄게!!저번에 이렇게 하니까 커지더라!!라면서 달려듬ㅋㅋㅋㅋㅋㅋ
로우는 이 미친놈이 뭐래 하면서도 결국 루피가 자존심을 세워주는걸 떨쳐내지 못하고 로우가 세워주고 자기꺼도 세운 루피가 끙끙대자 에라 하고 로우가 자신이 가지지 못한 ㄷㅁ을 달지 못하고 태어난 대신에 몸에 넣고 만족하는거 보고싶다ㅋㅋㅋㅋ

'원피스 망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로우] 로우가 어려진 썰  (0) 2014.05.16
[펭로우] 짝사랑 / 썰  (0) 2014.05.05
[키드로우] 사랑한다 말할때까지  (0) 2014.05.05
[루로우/티치로우]  (0) 2014.05.05
[키드로우] 동영상 (썰)  (0) 2014.05.05